반응형
아래 내용처럼 iPhonePackager를 이용하여 iOS Provisioning을 만들자
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4.26/ko/SharingAndReleasing/Mobile/iOS/Provisioning/
iOS Provisioning
Set up your iOS development signing certificate.
docs.unrealengine.com
그런다음 아래 과정을 따라가면 된다. 한글 문서와 내용이 다름.
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4.26/en-US/SharingAndReleasing/Mobile/iOS/Windows/
Building for iOS on Windows
How to remotely compile on a Mac from a Windows machine to create an iOS build.
docs.unrealengine.com
SSH 생성시 Rsync 사용자 이름이 비활성화 되어있으면
DefaultEngine.ini에서 'bUseRSync'가 False로 되어있는지 확인하고 True로 바꾸고 에디터를 재시작하자.
※ 결론적으로 빌드까지는 PC에서 할 수 있으나, 출시를 위해 Apple AppStore에 ipa파일 등록을 위해서는 Mac이 필요하다.
반응형
'긁적긁적 > Unreal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E4] C++로 추가한 콤포넌트의 디테일 정보가 안 보이는 경우 (0) | 2022.04.09 |
---|---|
[UE4] C++ 구조체 추가하고 DataTable에서 사용하기 (0) | 2022.04.08 |
[UE4] PC에서 Apple 인증서 삭제 방법 (0) | 2021.09.29 |
[UE4] 라이트맵 삭제하기 (0) | 2021.09.14 |
[UE4] Widget에서 키 입력 받아오기 (0) | 2021.09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