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UE4] iOS 리모트 빌드

2021. 9. 29. 12:11·긁적긁적/Unreal Engin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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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래 내용처럼 iPhonePackager를 이용하여 iOS Provisioning을 만들자

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4.26/ko/SharingAndReleasing/Mobile/iOS/Provisioning/

 

iOS Provisioning

Set up your iOS development signing certificate.

docs.unrealengine.com

 

그런다음 아래 과정을 따라가면 된다. 한글 문서와 내용이 다름.

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4.26/en-US/SharingAndReleasing/Mobile/iOS/Windows/

 

Building for iOS on Windows

How to remotely compile on a Mac from a Windows machine to create an iOS build.

docs.unrealengine.com

 

SSH 생성시 Rsync 사용자 이름이 비활성화 되어있으면

DefaultEngine.ini에서 'bUseRSync'가 False로 되어있는지 확인하고 True로 바꾸고 에디터를 재시작하자.

 

※ 결론적으로 빌드까지는 PC에서 할 수 있으나, 출시를 위해 Apple AppStore에 ipa파일 등록을 위해서는 Mac이 필요하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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