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프로젝트를 진행중 라이트맵이 필요없어져서 빌드 크기를 줄이기위해 기존 라이트맵을 삭제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했다.
기존 라이트맵을 삭제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.
- 언리얼엔진 메뉴에서 '창 → 월드세팅'을 선택해 월드세팅을 열어준다.
- 에디터 우측 월드세팅 화면에서 '프리컴퓨티드 라이팅 강제 비활성화'를 체크해준다.
- 툴바에서 '빌드 → 라이팅만 빌드'를 선택하면 기존에 라이트맵이 삭제된다.
반응형
'긁적긁적 > Unreal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E4] iOS 리모트 빌드 (0) | 2021.09.29 |
---|---|
[UE4] PC에서 Apple 인증서 삭제 방법 (0) | 2021.09.29 |
[UE4] Widget에서 키 입력 받아오기 (0) | 2021.09.11 |
[UE] 에디터 스케일을 조절해보자. (0) | 2021.09.10 |
[UE4] does not match object's real id of 패키징 에러 (0) | 2021.09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