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모바일 프로젝트지만 에디터상에서 안드로이드 '뒤로가기'버튼과 같은 물리적 버튼 입력을 테스트해보기 위해서는 Widget에서 키 입력을 받을 수 있어야한다.
Widget에서 키 입력을 받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.
- Widget에서 '클래스 디폴트'에서 'Is Focusable'을 켜줘야 함
- Widget이 열릴때 'SetKeyboardFocus'를 호출해줘야 함
- Widget 함수중 'OnKeyDown'을 오버라이드 한다.
- 오버라이드한 OnKeyDown 함수를 정의해주면 된다.
반응형
'긁적긁적 > Unreal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E4] PC에서 Apple 인증서 삭제 방법 (0) | 2021.09.29 |
---|---|
[UE4] 라이트맵 삭제하기 (0) | 2021.09.14 |
[UE] 에디터 스케일을 조절해보자. (0) | 2021.09.10 |
[UE4] does not match object's real id of 패키징 에러 (0) | 2021.09.01 |
SaveGameToSlot 실패 (0) | 2021.08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