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UE4] C++로 추가한 콤포넌트의 디테일 정보가 안 보이는 경우

2022. 4. 9. 15:47·긁적긁적/Unreal Engine
반응형

C++에서 CreateDefaultSubobject<>를 이용하여 콤퍼넌트를 추가하고

 

해당 클래스를 부모로 가진 블루프린트에서 콤퍼넌트는 정상적으로 추가되었지만 디테일 정보가 안보이는 경우가 있다.

 

이때는 해당 블루프린트의 부모클래스를 Actor로 했다가 다시 원래의 부모클래스로 변경하면 수정된다.

반응형

'긁적긁적 > Unreal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E5] 랜드스케이프 머터리얼 적용  (0) 2023.04.25
[UE5] 메시 임포트시 버텍스 컬러가 안나오는 경우  (0) 2023.04.25
[UE4] C++ 구조체 추가하고 DataTable에서 사용하기  (0) 2022.04.08
[UE4] iOS 리모트 빌드  (0) 2021.09.29
[UE4] PC에서 Apple 인증서 삭제 방법  (0) 2021.09.29
'긁적긁적/Unreal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• [UE5] 랜드스케이프 머터리얼 적용
  • [UE5] 메시 임포트시 버텍스 컬러가 안나오는 경우
  • [UE4] C++ 구조체 추가하고 DataTable에서 사용하기
  • [UE4] iOS 리모트 빌드
GOOROOM
GOOROOM
게임이 좋아서 게임 개발을 합니다.
  • GOOROOM
    GOOROOM
    GOOROOM
  • 글쓰기
    관리
  • 전체
    오늘
    어제
    • 분류 전체보기
      • 일상
      • 냠냠쩝쩝
        • C++
        • Python
      • 긁적긁적
        • Unreal Engine
        • Unity
      • OS
        • Windows
        • Mac
        • Android
  • 블로그 메뉴

    • 홈
    • 태그
    • 방명록
  • 링크

  • 공지사항

  • 인기 글

  • 태그

    backspace key
    C++
    UE4
    파이썬
    삭제
    python
    에러
    landscape
    앱 전환
    UE5
    엣지 탭
    edge
    esp 공간 확보
    material
    머터리얼
    랜드스케이프
    permission
    alt + tab
    Admob
    Mac
    패키징
    xcode
    keystore
    엣지 불편
    ios
    Android
    SVN
    STL
    navigate back
    백스페이스 키
  • 최근 댓글

  • 반응형
  • hELLO· Designed By정상우.v4.10.3
GOOROOM
[UE4] C++로 추가한 콤포넌트의 디테일 정보가 안 보이는 경우
상단으로

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