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C++에서 CreateDefaultSubobject<>를 이용하여 콤퍼넌트를 추가하고
해당 클래스를 부모로 가진 블루프린트에서 콤퍼넌트는 정상적으로 추가되었지만 디테일 정보가 안보이는 경우가 있다.
이때는 해당 블루프린트의 부모클래스를 Actor로 했다가 다시 원래의 부모클래스로 변경하면 수정된다.
반응형
'긁적긁적 > Unreal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E5] 랜드스케이프 머터리얼 적용 (0) | 2023.04.25 |
---|---|
[UE5] 메시 임포트시 버텍스 컬러가 안나오는 경우 (0) | 2023.04.25 |
[UE4] C++ 구조체 추가하고 DataTable에서 사용하기 (0) | 2022.04.08 |
[UE4] iOS 리모트 빌드 (0) | 2021.09.29 |
[UE4] PC에서 Apple 인증서 삭제 방법 (0) | 2021.09.29 |